• 「디지털 시대 조직문화 혁신 어떻게?」포브스코리아 CEO포럼 사례 소개

    무늬랩스 김일겸 대표는 2021 포브스코리아 CEO포럼에서 '디지털 시대 조직문화 혁신 어떻게?'라는 주제로…

  • [인간중심 게이미피케이션의 필요성과 접근방법] 강연 사례 소개

    한국게임화연구원에서 12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제 1회 [국제게임화컨퍼런스]에 저희 무늬랩스 김일겸 대…

  • [Client Story] 디지털 전환을 통한 구성원 경험 혁신: AI/Data 기반의 HR 문제정의 워크샵…

    Digital Transformation(DX)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현 Micr…

  • [Client Story] 아이디어, 구체적 사업모델이 되다: 국내 금융사 Design Sprint 수행 사…

    지난 11월 국내 메이저 은행사에서 주최한 "2021 Garage 프로그램"이 전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…

  • [한국전자거래학회] "인간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고객 경험 디자인" 강연

    [언택트 시대의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과 전략] 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한국전자거래학회…

  • [DBR 광화문스쿨] "지금은 Open Innovation 시대!" 강의

      [DBR 광화문스쿨] 지금은 Open Innovation 시대! ☞ 바로가기 

  • [IT Alliance Forum] "사람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구성원 경험 디자인과 변화관리" 발표

    IT Alliance Forum(IT 담쟁이 연대)은 IT 솔루션/서비스 및 컨설팅 회사들이 모여 전략적/실…